본문바로가기 18.191.46.36
모바일 메뉴 닫기
상단배경사진

DCU광장

Community

메인으로

공지사항

2021학년도 2학기 제3차 강사 채용 공고
작성일 : 2021/09/06 작성자 : 교무인사팀 조회수 : 3899

1. 채용현황

 

 

채용학과

채용분야

채용인원

담당예정과목

2021-2학기

시수

2022-1학기

시수

약학부

약물치료학

1

약물치료학2

2

약물요법학2

3



2. 지원자격
  가. 공통 자격요건
    1) 「교육공무원법」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
    2) 「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」의 기준을 충족하는 자
    3) 임용예정일(2021. 9. 17.) 기준 채용분야별 최소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
  나. 강사 자격요건 :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
  다. 채용분야 최소자격 요건 : 약학 전공 박사학위 소지자, 약사면허 소지자, 임상약학 전공자 우대



3. 전형방법

1. 서류심사

DRW00003a281723

2. 기초심사

· 심사위원 평균점수가 10(20점 만점미만일 경우 불합격

· 기초심사 결과는 합격 여부 판단으로만 사용하고최종 순위 판정하는 점수에는 포함하지 않음

DRW00003a281725

3. 전공심사

· 심사위원 평균점수가 60(100점 만점미만일 경우 불합격

 

4. 채용일정

절 차

일 정

비 고

온라인 접수

2021. 9. 6. () 13:00 ~ 9. 10. () 13:00

우리 대학 홈페이지

임용심사

2021. 9. 13. ()


임용예정자 통보

2021. 9. 15. ()

SMS 통보

임용계약 체결

2021. 9. 16. ()

학과 사무실

  ※ 채용일정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



5. 접수기간 및 방법
  가. 접수기간 : 2021. 9. 6. (월) 13:00 ~ 9. 10. (금) 13:00
  나. 접수방법
    1) 우리 대학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
       (http://blue.cu.ac.kr/CUV1/pages/outLogon.jsp)
       ※ 권장 환경 : Windows 8 이상의 운영체제에서 Explorer 11 이상 또는 크롬 브라우저 사용
    2) 우편·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 불가
    3) 동일 직위 내 1개 채용분야에 한하여 지원 가능
    4) “제출” 버튼까지 클릭하여야 접수가 완료됨



6. 제출서류 : 우리 대학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입력 또는 PDF파일 업로드

구 분

PDF 파일 업로드

인적사항

(직접 입력)

학력사항

학력 사항을 증빙하는 졸업증명서성적증명서

(외국학위의 경우 학위기 및 외국박사학위신고필증 포함하여 제출)

※ 학교명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교무인사팀(053-850-3352)으로 문의

교육·연구·산업체 경력

경력(재직)증명서 또는 강의경력증명서

연구실적

(최소자격요건 상 필요 시연구실적 증빙자료

자격사항

(최소자격요건 상 필요 시자격 증빙자료

자기소개서

(직접 입력)

추가사항

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기타 추가 증빙자료

  ※ 외국어로 발급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·날인한 번역문을 파일에 포함하여 제출



7. 임용 및 처우
  가. 임용기간 : 2021. 9. 17. ~ 2022. 8. 31. (1년)
      교육과정 운영상의 사유로 1개 학기만 강의가 편성된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기간도
      임용기간에 포함
  나. 보수
      강사의 보수는 「대구가톨릭대학교 교원 담당시수 및 강의료 지급 규정」에 따름
       - 방학 중 보수는 폐강되지 않은 교과목에 대해 규정에 따라 강의운영수당을 지급
       - 강의를 하지 않는 기간에 대해서는 보수를 지급하지 않음
  다. 재임용
    1) 강사의 경우 신규임용일 이후 휴직·정직기간 등을 포함하여 최대 총 3년간 재임용     절차 보장
    2) 계약만료 시점 이전에 재임용 심사를 거쳐 재임용 여부를 결정
    3) 연구년·보직 등 대체기간 임용을 조건으로 임용된 자는 원칙적으로 재임용하지 않음
    4) 그 밖의 재임용 절차는 본교 규정에 따름



8. 유의사항
  가. 임용예정일에 충족예정이었던 최소자격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
  나. 제출서류가 미비할 경우 심사과정에서 탈락할 수 있으며, 제출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
  다. 강의 담당 시간은 학기별 주당 6시간 이하(다만, 특별히 필요한 경우 주당 9시간 이하)임
  라. 수강인원 미달, 교육과정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협의에 의하여 담당 강의를 변경할 수 있으며, 일부 교과목의 경우 윤강의 형태로 진행될 수 있음
  마. 교육과정 운영상의 사유로 강의를 담당하지 못하는 학기도 있을 수 있으며, 강의가 없는 학기는 강의 외에 다른 임무가 없는 경우 보수를 지급하지 않음
  바.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을 하지 않거나 공고 기간을 단축하여 재공고를 실시할 수 있음
  사. 임용예정자의 임용 포기, 연락두절, 그 밖에 임용불능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후순위자를 임용할 수 있음
  아. 강사의 경우 임용기간 중 만 65세에 달하는 자는 계약기간과 관계없이 만65세에 달하는 학기의 말일에 당연 퇴직해야 함
  자. 접수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지원할 경우 시스템 오류(서버 폭주, PC 환경 문제 등)가 발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접수하기를 권장하며, 이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봄
  차. 기타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따름
 

9. 문의처
  가. 담당예정 교과목, 채용분야별 최소자격요건 등에 대한 문의는 약학대학 행정실 053) 850-3603로 문의
  나. 기타 채용 전반에 대한 문의는 교무인사팀 담당자(053-850-3352)으로 문의



2021.  9.  2.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지 원 하 기


           


최상단 이동 버튼